펴보는 '공연예술, 시대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13 05:51 조회1회관련링크
본문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국립극장과 함께 20세기 이후 국내 공연예술 흐름을 살펴보는 '공연예술, 시대를 담다' 전시를 오는 6월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한국 근현대 공연예술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공연예술이 어떻게 시대를 담아내, 무대 위로 옮겼는지를.
지난 7일 박모(35)씨는 탄핵 찬성 집회에서 사용된 BTS 응원봉 '아미밤'을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 기증했다.
사진은 박씨가 집회 현장에서 촬영한 응원봉의 모습.
BTS의 노래 가사 '빛은 어둠을 뚫고 나가'라는 문구가 스티커로 붙어 있다.
문화체육관광부대한민국역사박물관은 3·1절을 맞아 문화체험행사 '그날의 외침, 우리의 함성'을 개최한다.
3월1일대한민국역사박물관에서 독립운동 수수께끼 풀기, 무궁화꽃 피우기, 참여하는 연극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하는 연극'에서는 관객.
'그날의 외침, 우리의 함성' 행사는 3월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
수 있도록 AI 융합 콘텐츠문화기술(CT)연구센터 등을 설립한다.
또 시민들의 문화향유권 확보를 위해 국립현대미술관,대한민국역사박물관, 국회도서관 등 ▲3대 국립 문화시설 조성(0.
이밖에 송암산단 일대를 K-문화콘텐츠 테크타운으로 조성.
이를 통해 노후 산단을 청년들이 모여드는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혁신할 계획이다.
◇ 제2구미대교·도시재생혁신지구·대한민국역사박물관·낙동강 뉴-웨이브 등 대형사업 추진=도심과 산단, 산단과 복합 문화·레저 공간에 이어 일상생활 반경을 넓히는 등 다양한.
위해 '아시아문화중심도시 조성청'을 신설하고 AI 융합 콘텐츠 문화기술(CT) 연구센터 설립도 추진한다.
국립현대미술관·대한민국역사박물관·국회도서관 등 3대 국립 시설을 조성해 송암산단 일대를 K-문화콘텐츠 테크타운으로 조성한다.
5·18 정신을 헌법 전문에.
노후 산단을 청년과 시민이 모여드는 활력 넘치는 공간으로 혁신할 계획이다.
[산단재생] 제2구미대교, 도시재생혁신지구,대한민국역사박물관, 낙동강 뉴-웨이브 사업 등 대규모 인프라 사업 추진 구미시는 문화산단 사업의 성과를 인근 산단으로의 확산과 함께.